Fresh is pure beauty.

프레쉬는 내추럴 성분과 모던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LVMH 그룹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제품이 지닌 독특한 텍스처와 매력적인 향을 통해 매일 매일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MEET THE FOUNDERS

프레쉬는 1991년 미국 보스톤에서 레브 글레이즈먼(Lev Glazman)과 알리나 로잇버그(Alina Roytberg)에 의해 창립되었습니다. 프레쉬에서는 제품 하나하나에 정성을 기울이는 장인정신과, 매일의 경험을 통해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자 하는 선구자적 정신으로 더욱 특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BEHIND THE BRAND

It all Started with a Soap

1991년, 레브 글레이즈먼(Lev Glazman)과 알리나 로잇버그(Alina Roytberg)는 현재 프레쉬 매장의 중요 모티브의 하나가 된 키친 테이블에 앉아 하나하나 직접 포장 작업까지 하는, 매우 고급스러운 솝 세트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럭셔리한 포뮬러와 환상적인 향, 그리고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럽게 포장된 이 솝이 바로 프레쉬의 화려한 서막을 알리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Natural-Born Pioneers

프레쉬는 우리에게 친숙한 슈가와 같은 자연 원료를 뷰티 업계에 도입한 브랜드로 유니크하고 새로운 행보를 걷고 있습니다. 내추럴 성분과 모던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스킨케어 브랜드 프레쉬는 효과적이면서도 만족스러운 경험을 약속합니다.

Cultural Beauty Rituals

프레쉬는 세계 각국에 전해 내려오는 과거의 유서 깊은 뷰티 리추얼들을 재해석해 현재에 소개하고자 노력합니다. 이러한 정신을 통해, 과거의 지혜는 현대적으로 재해석되어, 매일의 일상에서 감각적인 경험을 하게 해 줍니다.

Fresh Alchemy

프레쉬 리서치 랩은 전통에서 영감 받은 자연 성분과 현대적 테크놀로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번 사용하면 잊을 수 없는 프레쉬만의 감각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FRESH MILESTONES

1991

레브 글레이즈먼과 알리나 로잇버그는 보스톤 트레몬가에 전세계의 진귀한 원료로 만들어진 고급스러운 제품을 파는 부티크를 열어 보스톤 사람들에게 내추럴 고급 퍼스널 케어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1993

레브와 알리나는 멀티플 밀드 방식으로 가공된, 섬세한 싱글 노트 향이 풍기는 오벌 솝 라인 을 선보였습니다. 프레쉬의 장인 정신을 담아, 각각의 솝은 프레쉬의 감각으로 디자인한 코튼 페이퍼와 원석을 가지고 핸드 와이어작업을 통해 수작업으로 매우 독특하게 포장됩니다.

1994

보스톤 트레몬가에서 시작된 프레쉬 부티크는 보스톤 뉴버리 거리로 이동하게 됩니다.

자세히 보기

1995

프레쉬는 유통 채널을 확대하여 바니스 뉴욕 백화점에 입점하여 오벌 솝 판매를 시작하였고, 3일 만에 오벌 솝이 매진되는 성공을 거뒀습니다. 이후 1년 만에, 프레쉬는 미국 내 에 200개가 넘는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1996

밀크 컬렉션의 론칭으로 화장품 업계에서 밀크를 사용하는 트렌드를 촉발시킵니다.

자세히 보기

1998

오리지널, 자연 브라운 슈가 폴리쉬의 론칭으로 화장품 업계에서 새로운 슈가를 이용한 각질 관리제를 선보였습니다. 이는 뷰티 업계에서 슈가를 활용하는 트렌드가 널리 퍼지는 데에 일등공신이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프레쉬는 첫 번째 뉴욕 시티 스토어를 오픈하게 됩니다.

자세히 보기

1999

콩 단백질의 영양학적이고 치료적인 가치에 영감을 받아 프레쉬의 시그니처 라인이 된 소이 스킨케어 컬렉션을 런칭하였습니다.

오프라 윈프리의 “My Favorite Things”쇼에 방송되었고, 방송 직후 프레쉬 웹사이트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반응은 폭발적이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2000

일본 게이샤의 목욕 풍습에서 영감을 받아 50% 이상의 순수 사케로 만들어진 최초의 사케 배쓰 제품은 큰 입소문을 일으킵니다.
프레쉬는 엄브리안 클레이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고대의 뷰티 제품을 기록해둔 문서에서 발견한 가장 오래된 성분인 엄브리안 클레이를 다시 세상에 선보였다는 의미가 있으며, 이태리의 엄브리안 지역에서 찾은 진귀한 성분, 엄브리안 클레이를 독점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지금 프레쉬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성장한, 로즈 페이스 마스크가 프레쉬의 스킨케어 컬렉션에 합류하게 됩니다.

자세히 보기 자세히 보기
자세히 보기

2001

프레쉬는 영양이 풍부한 브라운 슈가와 딸기씨 오일이 함유된 혁신적인 엑스폴리언트, 슈가 페이스 폴리쉬 를 선보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2003

크렘 앙씨엔느의 출시는 프레쉬
스킨케어 컬렉션에서 중요한 라인을
이루는 계기가 됩니다. 고대의 크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크렘 앙씨엔느는
전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크림입니다. 각각의 제품은
수도원에서 핸드 블렌딩되어 제작되는
방법을 고수하여 더욱 특별한
가치가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2004

슈가 립 트리트먼트가 출시되었고, 이 제품은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현재까지 프레쉬의 No.1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1년에 백만개 이상 판매되는 밀리언셀러 제품으로 등극하였습니다.

2005

소니 픽쳐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Memoirs of a Geisha 뷰티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2007

프레쉬는 론칭 16주년을 기념하여 향수와 바디 케어 컬렉션의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2008

프레쉬는 발효된 블랙티인 곰부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블랙티 에이지 딜레이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블랙티 마스크는 2년 연속 얼루어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2009

프레쉬는 틴티드 립 밤 타입의 슈가 로제 틴티드 립 트리트먼트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제품의 성공으로 수많은 틴티드 립 트리트먼트 제품들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2010

소니 픽처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Eat, Pray, Love’ 리미티드 컬렉션을 런칭하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2011

프레쉬는 새롭게 씨베리 컬렉션을 선보입니다.매장에서의 경험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면서, 동시에 다음 세대로의 진입을 위한 유니언 스퀘어 플래그쉽 스토어 레노베이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프레쉬는 글로벌 진출을 확장하며 싱가폴 세포라 및 멕시코 매장을 새롭게 오픈합니다.

자세히 보기

2012

프레쉬는 피어니에서 추출된 핵심 성분 피어니 브라이트닝 콤플렉스가 함유된 피어니 컬렉션을 런칭하였습니다.

21주년을 기념하며 일러스트레이터 R. Nichols의 기발한 디자인이 들어간 “Fresh Turns 21” 오벌 솝과 문구류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2013

프레쉬는 뛰어난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7 콤플렉스가 함유된 로터스 유스 프리저브 페이스 크림을 런칭하였습니다. 또한 로터스 크림은 얼루어 베스트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며 로터스 컬렉션을 알리는 데에 기여하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2014

프레쉬의 아이코닉 제품, 크렘 앙씨엔느가 혁신적인 크림 텍스처로 재구성되어 크렘 앙씨엔느 소프트 크림이 탄생하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2015

프레쉬는 점성술사 수잔 밀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조디악 오벌 솝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초콜릿의 매혹적인 향과 풍부한 텍스처를 담은, 코코아 바디 케어를 런칭하였습니다.

프레쉬의 아이코닉, 로즈 페이스 마스크 15주년을 기념하여 런던 기반의 아티스트 조 랫클리프가 디자인한 로즈 페이스 마스크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2016

프레쉬는 25주년을 기념하여 블랙티 에이지 딜레이 퍼밍 세럼을 런칭하였습니다.

25주년의 영광에 힘입어 프레쉬의 모든 제품이 탄생하는 프랑스 LVMH Helio Research Lab에 위치한 프레쉬 리서치 랩이 공개되었습니다.

프레쉬는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로부터 입술, 얼굴 및 눈가 피부까지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제, 슈가 스포츠 트리트먼트 SPF 30을 선보였습니다.

혁신적이고 새로운 뷰티 접근 방식으로 프레쉬는 25주년을 기념하며 바이타민 넥타 바이브런시 부스팅 마스크를 선보였습니다. .고농축된 시트러스 프루트 블렌드가 함유된 바이타민 넥타 바이브런시 부스팅 마스크는 피부를 부드럽게 정돈해 주고, 맑고 부드러우며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 줍니다.

#FreshLove